에스파 윈터 과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스파 윈터 과사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예전에 에스파 윈터 과사가 공개가 되어서 SNS로 확산이 되었었는데요. 에스파 윈터 본명으로는 김민정이며, 2001년생이라고 합니다.
현재는 20살입니다. 초중고 졸업사진으로 에스파 윈터 과사가 굉장히 많이 떠돌고 있는데요. 현재보다는 조금 통통하며, 동글동글한 코로 보입니다. 하지만, 정말 졸업사진이 저 정도라니 믿을수가 없을것 같습니다.
악의적으로 편집이 된, 에스파 윈터 과사 도 있었지만, 이때의 경우에는 중학생으로 보였고, 에스파 윈터가 교복을 입었는데도 불구하고, 임산부석에 앉았다는 이유로 욕을 많이 먹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젊은 사람이 임산부석에 앉으면 안된다는 둥 굉장한 악플이 쏟아졌습니다. 하지만, 임산부석의 경우에는 임산부가 없을 경우에는 일반인이 앉아도 된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 때 당시에 굉장히 인성 논란에 대해서 말이 많았던 터라서, 인식이 굉장히 안좋았던 시기에, 에스파 윈터 과사 를 본 한 후배가 온라인 커뮤니티에 글을 올렸다고 합니다. 에스파 윈터는 굉장히 이쁘며, 성격도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원래도 이뻤다며 글을 썼는데요.
그 외에도 같은 학교의 동기들과 동생들도 등장을 하여서 굉장히 이쁜 걸로 유명한 사람이였다고 말을 하였습니다. 이어서 에스파 윈터에게 감동을 받았던 사연까지 등장을 하여서 논란이 뭍히기도 하였습니다. 친구들이 수능을 준비를 할 때에, 에스파 윈터는 연습생이였는데도 불구하고 돈이 없을 텐데 선물을 주기도 하였다며, 인성으로써 깔것이 없다고 하였습니다.
제가 생각을 하였을 때에는 얼굴도 이쁘고 춤, 노래까지 잘하니 다른 사람들이 까내릴것이 없어서 일방적으로 트집을 잡은 것으로 밖에 안보이는데요. 괜히 에스파 윈터를 잘 알지 못하는 사람들이 질투를 해서,,
그런 것이 아닐까라는 혼자만의 추측을 해봅니다. 개인적으로는 에스파의 팬이 아니지만, 그래도 일방적으로 욕을 하는 것은 조금 아니라는 생각이드네요. 오늘은 에스파 윈터 과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도 좋은 정보와 재밌는 정보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