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윤석열 와이프 김건희 누구?

by 말도못한다 2021. 12. 4.
반응형

윤석열 와이프 김건희 누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윤석열 와이프 김건희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윤석열은 전 검찰총장이였으며, 현재는 차지 대권 주자입니다. 지지율 면에서는 이재명 대선후보와 양대 산맥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대선 후보인 윤석열 후보의 여론조사의 결과가 발표가 될 때마다 윤석열 와이프 김건희 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윤석열 와이프 김건희와의 결혼

윤석열 와이프 김건희는 2012년도에 결혼을 하였으며, 윤석열과의 나이 차이는 12살로써 띠동갑의 나이차잉비니다. 그래서 늦은 나이에 결혼을 하여서 재혼이냐는 루머가 나오기도 하였지만, 윤석열 와이프 김건희와 윤석열은 첫번째 결혼이라고 합니다.

 

 

윤석열 와이프 김건희 는 정말 동안인 미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윤석열과의 결혼 스토리에서 그녀가 말했던 것은 '오래전에 알고 있었던 스님이 이어준 인연'이라고 하며 말을 하였는데요. 윤석열 와이프 김건희와 윤석열씨가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가, 윤석열 전 총장이 '자신이 돈도 없고, 그녀를 놓치면 결혼을 못할 것 같았다'라고 하며, 말을 하였는데요.

 

 

이 당시 윤석열 대선후보는 통장에 가진 돈이 2000만원 정도 였다고 하네요. 가난해서, 결혼을 미루려고도 생각을 하였다고 합니다. 자, 그러면 이제 본격적으로 윤석열 와이프 김건희씨의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건희씨의 본명은 김명신이며, 나이는 1972년생으로써 50살이라고 합니다. 학력을 보자면 명일여고, 경기예대, 숙명여대 교육대학원, 국민대 테크노디자인대학원, 서울대 경영전문대학원, 서울대 인문대학, 단국대 문화예술대학원으로써 현재는 코바나컨텐츠의 대표직을 맡고 있다고 합니다.

 

 

윤석열 와이프 김건희 씨의 인스타그램은 현재 비공개 계정이며, 그녀의 자산은 총 49억원의 예금이 김건희씨의 소유라고 합니다. 또한,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잇는 복합건물의 주택상가도 보유를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윤석열씨의 총 재산은 약 65억원으로 알려져있는데, 굉장히 많은 자산이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윤석열 와이프 김건희 씨는 과거 주가 조작 의혹에 연류가 되어, 공소시효가 있다고 하는데요. 2009년도와 2011년도 사이에 도이치 모터스의 주가조작에 가담을 하였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김건희씨는 이 과정에서, 자금을 담당한 혐의를 받고 있는데요. 현재 검찰에서는 주가조작 및 의혹에 대해서 사실 조사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윤석열 와이프 김건희 씨의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