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왕쥬 딸 키즈모델 시켜라' 고모 닮아서 더 이슈 사연

by 말도못한다 2021. 12. 3.
반응형

'왕쥬 딸 키즈모델 시켜라' 고모 닮아서 더 이슈 사연

안녕하세요. 오늘은 왕쥬 딸 고모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다름이 아니라, 왕쥬 딸이 굉장히 예쁜 모델 같은 아이입니다. 하지만, 왕쥬는 자기의 딸이 그렇게 이쁜지 모르겠다라면서 방송을 하였었는데요. 이전에 방송을 하거나, 유튜브를 올렸을 때에, 키즈모델을 시켜라 라는 말을 자주 들었다고 합니다. 그러면 왕쥬 딸 고모가 왜 이슈가 되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왕쥬 딸 키즈모델 이슈

 

어느 날 왕쥬 말에 따르면, 왕쥬의 인스타에 하율이의 (왕쥬 딸) 사진을 올렸었는데, 평소에 그렇게 많이 찍히지도 않던 좋아요 수가 굉장히 많이 나오면서 댓글도 엄청나게 많이 달렸다고 합니다. 그 댓글의 대부분은 하율이, 왕쥬 딸이 너무 이쁘다는 말이였는데요.

 

그 와중에, 왕쥬의 눈에 들어온 것은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왕쥬 딸을 키즈모델을 시키라는 댓글이 굉장히 많았다고 합니다. 이에, 왕쥬는 "자기 자신은 왕쥬 딸이라서 내 눈에는 정말 너무 이쁘지만, 객관적으로 다른 사람들이 보았을 때에도 이쁠거라는 생각을 전혀 하지 않았었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덧붙여서 말하기를 "왕쥬 딸이라서 그런게 아니라 아가들은 원래 다 이쁘게 생기고, 귀엽게 생기지 않았나?"라고 말을 하였습니다. 그 와중에, 채팅창에서는 '하율이는 정말 놀랄정도로 이쁜 아이', 'SM에서 지금 존x 중일 수 있다'라는 시청자의 댓글도 있었습니다.

 

이에 왕쥬는 왕쥬 딸이 하는 행동이나, 사진이 아닌 실제 모든 모습을 봐서, 그래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이렇게 이쁘지는 않다"라고 하였고, "자신의 딸인데 이렇게 얘기를 해도 되는지에 대해서 말을 하였습니다. 그러면서 덧붙여 얘기를 하는데, 이게 그렇게 이쁜 사진이 아니라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강력하게 얘기를 하였습니다.

 

 

 

왕쥬 딸 고모 이슈

그렇다고 해서, 왕쥬 딸을 안 이쁘다고 어필을 하는 것은 아니지만, 사람들이 생각을 하거나, 말을 하는 것 처럼 너무너무 이쁘다라고 할 정도로 예쁜 얼굴은 아니라고 생각을 한다고 말을 하였습니다. 여기까지가 왕쥬딸이 이슈가 되었지만, 여기서 더욱 이슈가 된 점은 왕쥬딸이 고모와 굉장히 닮았기 때문인데요. 왕쥬딸 고모는 사진으로 보았을 때에도 굉장히 비슷한 이미지를 보입니다.

 

 

이래서, 왕쥬딸이 왕쥬를 닮은 것이 아니라, 고모를 더 닮았네, 라는 시청자들의 반응에 더욱 왕쥬딸고모가 굉장히 많은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왕쥬딸고모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다음에도 재밌고 유익한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0